선불폰LG U+ 뿐만 아니라 KT나 SK에서도 선불폰 구매가 가능하다. 선불폰은 알뜰폰이라고도 불린다. 단기간 또는 일정기간 폰을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을 위한 상품이다. LG U+ 일반 가입자가 선불폰을 이용할 경우 해지 후 다시 신청해야 한다.



선불폰 충전은 어떻게 할까? 충전 요금제는 상담 전화를 이용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럼 선불폰 구입 후 요금제 및 충전 방법을 알아보자.


LG U+ 선불폰 구입 요금제 및 충전


LG U+ 충전 요금제



선불폰을 사용을 위한 첫 단계는 원하는 폰 구입이다. 가입 유형 및 요금제 선택 후 구매 절차를 거친다. LG U+ 충전 가능한 요금제는 4가지다. PPS 일반, 라이트, 플러스 그리고 프리미엄이 있다.


LG U+ 선불폰 충전 금액 사용기간


충전 요금제에 따라 음성 이용 요금, 선불 충전 금액 그리고 사용기간이 다르다. 영상통화 및 SMS 그리고 LMS 요금은 같다. 선불 충전 금액에 따라 사용기간은 최소 30일에서 120일까지이다.


LG U+ 선불폰 충전 방법



LG U+ 선불폰 요금제 충전 방법은 총 5가지이다. 선불카드 구입 후 ARS 또는 U+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제 충전을 할 수 있다. 영업점 방문하여 알뜰폰 요금을 충전하거나 신용카드 이용도 가능하다. 은행 이용은 자동이체를 하거나 가상계좌로 입금한다. 다만, 은행 자동이체인 경우 매달 26일 등록한 계좌에서 이체 처리되므로 20일 이전에 신청해야 한다.


LG U+ 신용카드 요금제 충전 방법



LG U+ 신용카드 요금제 충전 방법은 ARS를 이용하거나 상담 전화 그리고 모바일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다. 충전을 위한 상세 정보 확인 후 충전할 수 있다. 단, 국내 발급 신용카드만 이용 가능하며 비자카드는 외한 비자 카드만 이용할 수 있다. 선불폰 가입자와 신용카드 명의자가 같아야 한다.



LG U+ 선불폰 충전 폰 구입 요금제


알뜰폰은 선불폰과 같은 개념으로 통신사별 폰 구입 기종과 요금제는 다를 수 있다. LG U+ 에서 선불폰을 구입하였다면 요금제 선택 후 충전해서 사용해야 한다. 요금제는 4가지로 사용기간 및 이용 요금은 달라진다. 사용기간이 만료되면 잔액이 있어도 발신할 수 없다. 재충전 후 남은 금액과 충전금액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충전은 ARS, 영업점 방문, 신용카드 그리고 은행 계좌 이체 등의 방법이 있다. 신용카드 이용 시 명의자와 선불폰 신청자가 같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