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는 모바일과 인터넷 서비스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르다. LG 요금제 변경이나 분실 및 정지와 인터넷 관련 고장 신고도 상담시간도 차이가 있다. 무료와 유료로도 나누어서 신청이나 상담이 가능하다. 인터넷 서비스 고객센터는 일요일은 쉰다.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할 수 있다.



모바일은 관련 상담은 분실 처리인 경우 ARS 서비스는 가능하다. 그럼 인터넷 및 모바일 무료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자.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무료 번호



유플러스 모바일 상담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한 상담만 이용할 수 있다. 방문은 대리점을 이용해야 한다. LG 통신사 이용 고객은 후대폰에서 114로 접속하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상담시간


모바일 서비스 상담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분실 정지 상담은 18시부터 2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토요일 및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 09시부터 22시까지 상담시간이다. 상담시간이 지나도 ARS를 통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분실신고 후에는 발신이 정지된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인터넷 전화번호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인터넷 전화번호는 다르다. 국번 없이 101로 접속한다. 다만, lg 유플러스 고객인 경우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다른 통신사는 유료로 이용해야 한다.


인터넷 서비스 상담시간



인터넷 서비스 상담시간은 평일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9시부터 12시까지이다. 고장신고는 09시부터 24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할 수 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축 전화번호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상담 시간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단축 전화번호가 있다. 상담사 연결은 0번을 이용한다. 분실로 인한 정지는 5번과 1번이 단축번호이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단축 전화번호



인터넷 서비스 관련 단축번호 상담사 연결은 0번에서 시작한다. 요금 관련 신고는 0과 1을 선택한다. 고장 신고는 0과 2번이다. 서비스 해지 관련 단축번호는 0번과 4번을 눌러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무료 인터넷 모바일 번호 안내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모바일과 인터넷 서비스로 구분해서 상담받아야 한다. 무료 전화번호 및 상담 시간도 차이가 있으니 확인 후 상담 신청을 해야 한다. 인터넷 서비스 관련 문의는 일요일은 제외하며 안전 관련 상담은 24시간 신청할 수 있다. 모바일은 ARS를 통한 상담이 가능하다. 단축번호를 통해 상담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아무래도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기에 빠른 번호 선택이 중요하다. lg 유플러스 이용 고객이라면 자주 사용하는 번호 정도는 알아두면 좋을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