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이어폰 홍미 에어닷 레드미 추천?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는 것들 중 하나가 샤오미 이어폰인 홍미 에어닷이 아닐까 한다. Redmi Airdot은 가성비에서는 훌륭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닐까 한다. 사용자에 따라서 레드미 에어닷 장점은 단점이 될 수 있다.



또한 반대가 될 수도 있다. 음향기기는 사용자 용도에 따라 장점과 단점을 구분해야 한다. 샤오미 홍미 에어닷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샤오미 홍미 에어닷



음질은 제외하고 생각하면 그렇다. 블루투스 입문자가 사용하기에는 3만 원대 가격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샤오미 이어폰인 Redmi Airdot은 에어팟을 따라했다는 얘기가 있다. 그러나 에어팟 대체품은 될 수 없다.


물론 안드로이드나 iOS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음질을 중요시하는 사용자라면 고려해봐야 할 기기인 것은 사실이다. 다른 장점으로 가볍다는 점이다.


레드미 에어닷 장점 및 단점



블루투스 연결성 및 사용성 등 소프트웨어적인 부분도 장점으로 생각할 수 있다. 단, 마감이 허접하고 저음역대에 약하다는 단점이 있다.


홍미 에어닷 구성품



음악 감상을 위한 샤오미 홍미 에어닷 구매는 고려해봐야 한다. 구성품은 간단하다. 케이스, 이어 팁, 매뉴얼 그리고 충전 케이블 정도로 간단하다. 충전은 마이크로 5핀을 통해 충전한다. 에어팟 배터리 용량은 40mAh이며 충전 케이스는 300mAh이다. 블루투스 버번은 5.0이다.




레드미 에어닷 사용법은 간단하다. 1회 터치 시 재생 중지이며 2회 터치하면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 할수 있다. 전화 왔을 때 1회 터치하면 전화를 시작할 수 있으며 1초 동안 터치하면 전화 거절을 할 수 있다. 통화 중 2회 터치 전화 음소거가 된다. 아무래도 중국 제품이다 보니 기능 사용 시 중국어가 나온다는 것이 부담이 될 수 있다.


샤오미 이어폰 홍미 에어닷 레드미 추천


샤오미 홍미 에어닷은 가성비 좋은 무선 이어폰임은 확실하다. 3만 원대 음향기기 중 무선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것은 드물다. 처음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는 사람이거나 음질에 중점을 두지 않는다면 샤오미 이어폰 레드미 에어닷 구매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저렴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음질이 중요하거나 입문자가 아니라면 추천 제품은 될 수 없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