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중 공제 콜센터 전화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몇 시간에 걸쳐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그전에는 생각도 못 하다가 아프니까 필요한 것을 찾게 되나 봅니다.



처음에는 간단히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하면 빠른 줄 알았는데요. 생각보다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게 되었습니다.


결국에는 공제 콜센터 전화로 연결이 되었지만, 대표번호가 다소 헷갈릴 수 있더라고요.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번에 알게된 사실인데 새마을금고에서 판매하는 공제 상품은 일반회사라고 하네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공제 콜센터 전화는 다른 번호입니다.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



또한 해외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그리고 상담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어차피 공제 콜센터도 새마을금고에서 운영하니 상담은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로 연결할 수 있으면 굳이 돌아갈 필요 있겠습니다.


공제 콜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맨 아래를 보시면 공제문의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찾는데 애 좀 먹었습니다. ^^ 공제 상품은 세금을 아끼는 방법인데요. 세제 혜택이 있는 이유는 복지를 위한 보안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함과 장기 저축을 장려하기 위함이랍니다.



새마을금고 공제 콜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제 콜센터 대표번호도 찾을 수 있긴 한데 메인페이지 맨 아래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혹시나 찾는데 어려우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