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전화번호를 이용한 잔액조회 방법을 알아보자. 새마을금고 잔액조회 방법은 크게 3가지이다. 인터넷 뱅킹을 이용한 방법, 스마트폰 앱을 이용한 방법 그리고 텔레뱅킹을 이용한 방법이 있다.

 

 

그중에서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폰뱅킹이 아닐까 한다. PC나 스마트폰이 없어도 잔액확인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많이 본 인기 포스트🔻

 

2022년도 1분기 추가 손실 보상 선지급 신청 대상 금액

2202년도 1분기 추가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 대상 및 금액을 알아보자. 손실보상금 지급 전 일정금액을 무이자 대출로 우선 지급하는 새로운 손실보상 방식이다. 추후 손실보상금이 확정되면 선지

ppokaeki.tistory.com

 

내 투표소 찾기 20대 대통령 선거

내 투표소 찾기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주요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표 및 개표 정보 카테로리에서 사전투표소, 내 투표소 그리고 선거일 투표소 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투표 진행 상황

ppokaeki.tistory.com

 

새마을금고 잔액조회

 

또한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면 몇 번의 과정만 거치면 새마을금고 잔액조회를 할 수 있다. 체크카드 잔액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한다.

 

 

텔레뱅킹 전화번호

 

체크카드는 통장에 있는 예금 한도 안에서 사용한다. 즉, 통장 잔액확인과 체크카드 예금 조회는 같은 의미로 생각하는 것이 맞다. 어차피 은행 계좌가 비어있다면 체크카드는 사용할 수 없다. 텔레뱅킹은 전화를 이용해 필요한 금융 서비스를 받는 것이다. 영업시간과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잔액조회 빠른 서비스

 

 

 

텔레뱅킹을 이용한 새마을금고 잔액조회를 위해서 우선 대표번호를 알아야 한다. 새마을금고 텔레뱅킹 전화번호는 1599-9000과 1588-8801번이다. 자주 이용하는 은행이라면 기억해 두는 것이 서비스 이용에 효율적이다.

 

각종조회 MG 체크카드 잔액확인

 

개인적으로 대표번호는 기억하기 애매하다. 은행마다 비슷한 듯 달라서 따로 저장해 두고 사용한다. 잔액 조회는 빠른 서비스에 있다. 빠른 서비스 코드는 '*'이며 잔액 조회는 '1'번이다. '*1'을 누르면 바로 잔액확인을 할 수 있다.

 

빠른 서비스 외에도 잔액 조회 방법은 있다. '*'없이 '11'을 눌러서 확인할 수 있다. 단 MG 체크카드 잔액확인은 '42'를 선택해서 확인한다. 새마을금고에서 거래 중이라면 예금 잔액 확인은 3가지로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텔레뱅킹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체크카드 사용내역 조회 방법

- 신용카드 사용내역 조회 쉽게 하자

- 카드 유효기간 만료 갱신 방법

 

새마을금고 잔액조회 예금 확인 전화번호

 

따로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PC가 없어도 된다. 또한 스마트폰이 없는 사람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방법은 간단하다. 대표번호 연결 후 '*1' 또는 '11'을 누르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MG 체크카드 잔액은 코드 번호 '42'를 누른다. 스마트폰이 활성화되는 현실에서 텔레뱅킹이 없어지지 않는 이유가 있다. 그만큼의 수요가 있으며 폰뱅킹만의 효율적인 서비스 있어서가 아닐까? 이상으로 텔레뱅킹 전화를 활용한 잔액 확인방법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