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인기 뉴스

⚽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방송
😈 대한민국 VS 가나 축구 실시간

얼굴평가 어플 아만다 심사시간을 알아보자. 스마트폰은 소개팅에도 변화를 주었다. 다양한 어플 중 재미있게 생각하는 무료 소개팅 어플을 소개하고자 한다. 외모평가 어플로 '아만다'가있다.



아만다는 '아무나 만나지 않는다'를 줄임말로 회원 가입에 제약이 있다. 사람에 따라서 거부감을 줄 수 있긴 하지만 얼굴에 자신 있는 사람은 시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얼굴평가 어플



'아만다'는 자신의 얼굴평가를 회원이 하는 어플이다. 일정한 기준을 넘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심사시간도 정해져 있지 않다.


구글 아만다 어플 검색


시간과 기준은 이미 가입한 회원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이다. 조금은 잔인할 수 있지만 의외로 즐기는 사람도 많이 있다. 친구랑 내기로 시작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자신만의 이상형을 찾기 위해 회원 가입을 시도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어쨌든 재미있는 어플이다. 국내 포털과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검색으로 찾기가 힘들다. 구글 검색에서 '아만다 어플'을 입력해서 들어간다.안드로이드뿐만 아니라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아만다 소개팅 어플 설치



결과 페이지에서 얼굴평가 어플인 '아만다'를 내려받아 이용한다. 가입은 페이스북이나 이메일로 가입한다. 필요한 상세 정보를 입력 후 심사를 위한 사진을 올린다. 최소 3장이 필요하다.


아만다 심사시간


아만다 심사시간은 따로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다. 이미 심사기준을 거친 회원들이 실시간 심사를 한 후 합격이 정해지게 된다. 소개팅 어플 합격을 기다리는 마음은 조금 아이러니하다. 재미는 있다.


심사 기준


심사 기준은 상위 10% 안이다. 점수로는 3점 이상으로 합격하면 외모평가 어플을 이용할 수 있다. 통과하면 매일 8시 취향에 맞는 이상형 2명을 추천해주며 이상형 맞춤 상대까지 확인할 수 있다.


아만다 100% 활용


특이한 점으로 아만다 리본이 있다. 아만다 대화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추천인 코드 입력이나 이벤트 또는 신입 심사로 얻을 수 있다. 리본 받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매일 회원 심사가 아닐까 한다.


얼굴평가 어플 중 많이 이용하는 것이 '아만다'이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어플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설치가 무료라고 해서 서비스를 아무나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얼굴평가 어플 아만다 심사시간


어플 이름은 '아무나 만나지 않는다'는 의미로 합격 기준에 통과해야 한다. 어플을 내려받은 후 필요한 정보와 최소 3장의 사진을 올려야 한다. 이후 이미 합격한 회원에 의해 실시간으로 자신의 외모를 평가받게 된다. 아만다 심사시간은 실시간으로 빠를 수도 늦을 수도 있다. 3점 이상 상위 10% 이하가 돼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매일 8시에 이상형 2명을 추천하며 아만다 대화를 원한다면 리본이 있어야 한다. 이상으로 소개팅 어플인 '아만다'를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