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쌤 파닉스 온라인 영어 학습 방법을 알아보자. 해외여행이 많아지면서 외국을 가는 것이 무서운 사람들이 있다. 흔히 깃발 부대라고 불리는 관광 상품이 아닌 그 나라의 문화를 체험하려면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이 의사소통이다.
영어 스피킹 학원에 다녔다고 잘하는 것은 아니다. 듣기를 잘하거나 학창 시절 영어 공부를 잘했다고 하더라도 실전과 이론은 분명히 차이가 있다. 효율적인 강의를 공부하는 방법은 없을까?
프랭크쌤영어
유튜브에서 많이 알려진 영어 학습 사이트로 프랭크쌤영어가 있다. 프랭크쌤은 9백만 뷰 이상을 돌파한 온라인 영어 학습 사이트로 매일 많은 사람이 학습한다.
홈페이지는 포털 검색을 이용하거나 www.frankssem.com를 주소창에 입력해서 들어간다. 물론 모든 강의가 무료일 수는 없다.
강의 샘플을 학습한 후 수강을 결정하면 된다. 휴대폰에 저장할 수 있도록 MP3 파일과 강의 노트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완전 초보들인 경우 프랭크쌤영어를 추천하는 사람이 많다. 우선 설명이 쉽고 재미를 더한 동영상으로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다.
강의 시작은 결제하는 순간부터 시작한다.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그리고 무통장 입금을 이용할 수 있다. 단, 무통장 입금인 경우 입금자 이름과 회원 이름이 같아야 하며 입금 확인 후 문자가 발송되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왕초보일 때 가장 효과가 좋은 것이다. 물론 모든 영어 학습이 그렇듯이 일정 기간 영어 실력이 급속하게 성장하게 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점점 성장 속도가 더뎌지기 마련이다. 그러나 제대로 학습을 한다면 얘기가 달라진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으로 모든 영어 학습은 학습자의 능력에 따라 결과는 다를 수밖에 없다. 그러나 체계적인 발음과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줄여주는 방법이라면 상황은 달라질 수 있다.
프랭크쌤영어는 유튜브에서도 샘플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보통 20분 분량의 강의로 시간 없는 직장인, 주부 그리고 고등학생 등 필요한 회화를 공부할 때 유용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재미있는 강의 진행 방식과 설명 그리고 MP3 강의와 강의 노트만 있으면 출퇴근 시간이나 통학 시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영어 회화 어렵지만은 않지만 쉬운 것도 아니다. 그러나 시도해보지 않는다면 영원히 어려운 과제로만 남아 있지 않을까? 늦었다고 끝난 것은 아니다. 다시 시작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