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리안티비 주소를 알아보자. 해외 거주민 중 베이코리언즈 같은 무료 티비 사이트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물론 저작권 문제가 있는 건 사실이다.

 

 

그런데도 사람들이 찾는 이유는 해외에서 볼 수 없는 방송이 많기 때문이다. 대표적인 무료 티비 사이트로 트레비 사이트가 있다.

 

< 이 시각 인기 뉴스 UPDATE >

 

국민가수 수련원 다시보기 >>

 

아이코리안티비

 

 

그러나 자주 막히는 통해 매번 주소를 다시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ikoreantv도 언제 막힐지 모르지만, 아직까진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코리안티비

 

ikreantv도 베이코리언즈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링크로 운영한다. 비디오나 필름 또는 영화는 업로드되지 않는다고 한다. 주소는 www.ikoreantv.com으로 포털검색에서는 찾기가 어려운 단점이 있다.

 

아무래도 정식 등록된 무료 사이트는 아닌 것 같다. 카테고리는 무료 TV, 예능, 영화, 애니메이션, 시사 및 다큐멘터리 등으로 분류되어 있다.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들어가면 사이트 이용에 대한 설명과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모든 동영상 자료는 링크자료이며 사이트 상황에 따라 삭제 및 중단될 수 있다.

 

 

링크를 클릭하면 새창이 열리게 되며 원하는 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영상 재생에 도움이 필요하거나 링크 복구 등의 문의는 1:1 게시판을 이용해서 해결할 수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한인쇼프리 공유 커뮤니티

- OCN 실시간 무료 보기 안내

- 현대홈쇼핑 방송편성표 한눈에 확인

 

아이코리안티비는 해외에서 국내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이다. 모든 자료는 링크로 연결되어 있으며 비디오 및 영화 등 저작권에 문제가 되는 영상은 업로드되지 않는다고 한다.

 

 

베이코리언즈 같은 사이트로 링크가 문제가 있거나 사이트 이용에 관한 문의 사항은 1:1 게시판을 이용해서 해결한다. 홈페이지 주소는 www.ikroreantv.com이며 포털에서 검색이 쉽지 않으니 직접 주소창에 입력해서 접속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다.

 

개인적으로 비용이 들더라도 저작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회원가입 유료 전환도 필요하리라고 생각한다. 정말 필요한 사람이라면 가입해서 콘텐츠를 구매하지 않을까? 이상으로 해외에서 무료 티비보는 사이트를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