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은 실시간 현장에서 관객 입장에서 듣는 것이 가장 좋다. 특히 K-POP 아이돌 음악이라면 어떨까? 새로운 엠넷 TV 프로그램으로 퀸덤이 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엠넷 퀸덤 방청신청 관객 평가단으로 입장하면 실시간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퀸덤은 엠넷 서바이벌 tv 프로그램으로 걸그룹 아이돌이 새 싱글을 공개하는 엠넷 TV 프로그램이다. 이다희와 장성규가 진행을 맡는다.
퀸덤 방청신청 관객 평가단
퀸덤 엠넷 서바이벌 관객 평가단 방청신청은 홈페이지를 이용한다. 지정좌석이 아닌 전 좌석이 스탠딩석이며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된다.
퀸덤 방청신청 방법은 신청 카테고리 이동 후 페이지에 로그인한다. 이름, 연락처 그리고 나이 등 양식에 맞게 상세 정보를 입력한 후 신청서를 제출한다.
방청신청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다. 당첨자는 본인 확인을 위해 문자와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본인만 입장할 수 있다. 문자 삭제 시 번거로운 과정을 거칠 수 있으므로 보관을 잘해야 한다.
녹화시간은 지켜야 한다. 시작 이후 도착하는 경우 입장할 수 없다. 엠넷 방청 위치는 빛마루방송지원센터로 일산 호수공원 인근에 있다.
< 연관 포스트 >
엠넷 TV 프로그램 방청
퀸덤 방청신청은 엠넷 홈페이지를 이용한다. 걸그룹 아이돌 새 싱글을 공개하는 엠넷 프로그램으로 실시간 음악을 듣기를 원한다면 관객 평가단 방청신청이 답이다. 당첨자는 수령한 문자 및 신분증을 지참해야 입장할 수 있다. 녹화가 시작된 이후에는 입장할 수 없다. 위치는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