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추천지로 교래 자연 휴양림이 있다. 일반 펜션에서 하루 숙박하는 것보다 제주 초가에서 하루를 지내보는 것은 어떨까? 요즘은 제주로 가는 저가 항공이 많아 잘만 활용하면 이상적인 숙박 체험도 할 수 있다.
제주도 휴양림 숙박 예약은 홈페이지를 이용한다. 전월 1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실시하니 미리 여행 계획을 세워야 한다.
제주도 교래 자연 휴양림 예약
교래 자연 휴양림은 우리나라 최초 곶자왈지대에 조성된 제주도 휴양림이다. 숙박은 선착순 예약으로 미리 준비해야 한다.
아무래도 교래 휴양림은 초가 숙박 예약이 휴양관보다 높다. 6인 기준으로 가족이나 친구 모임으로 적당한 크기가 아닐까 한다. 제주도 휴양림 예약 시 주의사항으로 예약자와 입금자가 같아야 한다. 입실은 오후 3시부터이며 퇴실은 다음날 12시까지이다.
제주도 교래 자연 휴양림 숙박 예약에 성공하였다면 7일 이내 지정 계좌로 납부해야 예약이 확정된다. 미입금할 경우 예약이 취소된다.
기준 인원이 정해져 있으므로 초과할 경우 이용할 수 없다. 다만, 12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는 입실이 허용된다. 예약은 PC나 모바일 선착순 접수가 원칙이다. 최대 3박 4일까지 숙박 예약이 가능하다.
국립 자연휴양림 예약은 선착순으로 바뀐 지 오래다. 지역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전달 1일부터 인터넷으로 숙박을 예약할 수 있다. 시설 사용료는 유형에 따라 다르다. 제주도 교래 자연 휴양림 숙박 기준인원은 최소 6명에서 12명이다.
만약 교래 제주도 휴양림 예약을 취소해야 한다면 환불 정보 입력 후 진행한다. 반환금은 사용 예정일 3일 전이라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환불은 취소일로부터 7일 이내 계좌로 반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