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안내를 알아보자. 긴급출동은 당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른다. 특히 여성 운전자에게는 유용한 서비스 중 하나다. 자동차는 언제든지 고장 날 수 있다. 시기가 문제다. 스피드메이트는 SK에서 제공하는 차량 정비 서비스다.



전국 710여 개 지점이 있다. 해피오토멤버스에 가입되었다면 오일 교환이나 자동차 보험 가입 시 추가적인 혜택도 있다.


스피드메이트 긴급출동 서비스



스피드메이트 혜택을 받기 위한 첫 단계는 멤버십 서비스 가입이다. 실물 카드는 아니다. Club Most 앱 가입 후 사용한다.


긴급출동 멤버십


사고는 언제 날지 모른다. 맴버십 가입 후 바로 사용할 수 없다. 다음날부터 적용된다. 유효기간은 1년이며 남은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다. 추가로 차량 정보가 변경될 수 있다. 정보는 1회에 한해서 변경 가능하며 차량 1대당 1매, 1인 3매까지 구매 가능 하다.


스피드메이트 모바일 접수



스피드메이트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은 모바일에서만 접수한다. 홈페이지나 앱 그리고 T-map을 통해서 서비스를 신청한다. 연 5회 무료 서비스를 받게 된다. 단 1.3t 이상 화물차와 15인승 이상 승합차는 서비스를 못 받는다.


출동 서비스 이용 안내



스피드메이트에서 제공하는 긴급출동에는 견인, 비상 급유, 자동차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잠금장치 해제가 있다. 또한 각종 오일 교체도 서비스 대상 중 하나다.


제공되는 서비스마다 제한이 있다. 견인을 예로 들어보자. 10km 한도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추가 거리는 km당 2천 원을 내야한다.



스피드메이트 긴급출동 서비스 유효기간은 1년이다. 자동차 보험 상품과 해피오토맴버스 추가 혜택도 놓치지 말자.


스피드메이트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안내


출동 서비스는 모바일로만 접수한다. 화물차와 승합차는 기준 이상이면 서비스를 못 받는다. 서비스마다 제한 사항도 멤버십 가입 전 확인해야 할 사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