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점심시간 안내

병원 점심시간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감기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독감이 유독 극성인 계절입니다. 아이나 어른 할 것 없이 아프면 병원에 가야 합니다. 괜히 버티다가 오히려 병만 키우기 마련입니다.



대학병원이나 개인병원 모두 점심시간이 있습니다.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이라 담당 의사가 충분하지 않다면 점심시간은 피해서 내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병원 점심시간 안내



특히 개인병원인 경우가 그러합니다. 대학병원은 인력이 충분해 아무 때나 가셔도 진료에 별다른 무리가 없습니다.


병원 점심시간 종합병원 대학병원


사람이 많아서 그렇지 인력이 부족해서 늦어지는 경우는 드뭅니다. 종합병원이나 대학병원 점심시간은 보통 12시에서 13시로 정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개인병원은 병원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3시에서 14시 사이가 점심시간입니다. 그러나 14시 30분까지인 경우도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해야 합니다.


병원 점심시간 개인병원


지역과 병원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소규모인 경우 담당하시는 의사 선생님이 많지 않기에 점심시간은 피해서 내원하시는 것이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의 하나입니다.



병원마다 예약해서 진료를 보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동네 소규모 병원인 경우 오전에 예약한 후 정해진 시간에 방문하시면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병원 점심시간 대학병원


병원마다 점심시간은 다르지만, 보통 12시나 13시에 시작하여 13시 또는 14시에 다시 진료를 보게 됩니다. 큰 병원인 경우 점심시간에 진료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소규모인 경우 병원 점심시간은 피해서 내원하시는 것이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방법의 하나입니다.


주의에 병원 하나 정도는 알아두는 것이 어떨까요? 적어도 동네 병원 시간과 진료 시스템 정도는 알아두는 것이 급한 상황에 빠르게 대처하는 방법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