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해지 인터넷 이용방법을 알아보자. SK 인터넷 해지는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전화로 신청한다. 기업 홈페이지의 경우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만 해지할 수 있다.



인터넷 이용을 위해서 범용 공인인증서를 준비한다. 전화 해지는 국번 없이 106번 고객센터에 문의한다.


SK브로드밴드 해지 인터넷 이용 방법

SK브로드밴드 해지


인터넷 해지 방법은 크게 두 가지다. 고객센터 전화를 통하거나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SK 브로드밴드 해지 마이페이지


인터넷 사용에 익숙하지 않거나 공인인증서가 없다면 전화 해지를 해야 한다. 전화는 국번 없이 106 또는 080.8282.106번을 통해 해지 신청을 문의한다.



홈페이지를 통한 해지 방법은 다음과 같다. 우선 포털검색에서 SK브로드밴드를 검색한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마이페이지를 선택한다. 가입상품관리에서 가입상품 해지 메뉴를 통해 신청한다. 본인인증을 위해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다. 인터넷을 해지하면 결합 상품도 자동 해지된다.


SK 브로드밴드 해지 가입상품관리



B tv 및 세트 상품인 인터넷 전화는 자동 해지되며 번호이동도 할 수 없다. 해지 전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계속 이용을 신청하거나 번호 이동을 문의해야 한다. SK브로드밴드 해지 방법은 인터넷 이용과 고객센터 전화 상담을 통해 신청한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SKT 번호 변경 티월드 고객센터 이용 방법

-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시간 안내


SK 브로드밴드 해지 신청 방법


전화는 국번 없이 106번 또는 080.8282.016번이며 인터넷은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마이페이지 내 가입상품 해지 메뉴를 이용한다.


공인인증서는 필수이며 인터넷 해지와 동시에 B tv 결합상품도 해지된다. 인터넷 전화를 계속 이용하고자 하면 고객센터 문의 후 브로드밴드를 해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