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진 백업 방법

아이폰 사진 백업 방법을 알아보자. 백업 위치와 방법에 따라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아이튠즈를 이용한 방법 그리고 Cloud로 옮기는 방법이 있다. 컴퓨터 사용이 어렵다면 iCloud를 이용해서 사진 백업을 할 수 있다. 간단한 설정만으로 모든 애플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 사진 백업 방법

아이폰 사진 백업 방법



스마트폰마다 용량에 차이가 있다. 최고사항으로 하더라도 사진 넣을 공간은 늘 부족하다. 불필요한 사진은 가능한 한 빨리 정리하는 것이 좋다.


아이폰 사진 백업 iCloud


스마트폰 용량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최소한에 작업이다. 사진 백업 중에 선호하는 방법은 iCloud이다. 직접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진을 옮기거나 아이튠즈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그러나 다른 애플 기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활용도가 떨어진다.



iCloud를 이용해서 사진을 저장하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애플 기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단점은 있다. 시간이 지나면 늘어나는 것이 사진이다. 5GB로는 부족할 수 있다. 될 수 있으면 용량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이폰 사진 백업 컴퓨터



아이폰 사진 백업 방법은 iCloud 설정을 켜줘야 한다. 아이폰에서 설정으로 들어간다. 설정에서 본인 프로필을 선택한 후 iCloud를 선택한다. 사진으로 들어가 활성화시키면 모든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사진 이미지 글씨 추가 방법

- 네이버 아이폰 가계부 서비스 종료

- 아이폰 imei 조회 방법

- 사진 해상도 높이기


아이폰 사진 백업은 iCloud를 이용해 보자. 50GB 정도면 상당히 많은 양의 사진을 저장할 수 있다. 물론 자주 사진 정리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백업 설정은 일반 설정에서 본인 프로필을 선택한다. iCloud를 선택 후 사진에서 활성화하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