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무료한 시간 할 일이 없거나 따분할 때 간단히 할 수 있는 것 중에 플래시 게임만 한 것이 없습니다.



물방울 터뜨리기 게임인데요. 조작법도 간단합니다. 방향키로 좌우를 조절합니다. 점프나 이런 거 없습니다. 스페이스 바를 이용해서 활을 쏴서 풍선을 터트리면 됩니다.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은 조작법도 어렵지 않고 그다지 많은 시간이 필요한 것도 아닌데요. 중독성 하나는 끝내주더라고요. 슈퍼마리오 다들 아실건데요. 기존 게임과는 조금 다른 방식의 플래시 게임입니다.



첫 화면에서 1번을 클릭하여 게임에 접속해야 하는데요.




메인화면에서 New Game을 클릭합니다.



풍선 보이시죠? 풍선을 스페이스 바로 화살을 쏴서 터뜨리면 두 개로 나뉘는데요. 나누어진 풍선을 터트려서 없애면 스테이지가 종료됩니다.




자신의 Score를 확인할 수 있고요.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한데 중독성은 대단합니다.



잘하시는 분은 한 Stage 당 1분이 넘지 않을 텐데요. Stage가 올라갈수록 어려워지겠지요?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은 많이 알려진 게임으로 이번에 물방울 터뜨리기 게임은 개인적으로 처음 보는데요. 물론 이미 게임 중인 분들도 계실 테지만 그래픽도 깔끔하고 선명해서 개인적으로 자주 즐기는 게임인데요. 쉽게 접할 수 있어서 더욱 좋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다들 즐겁게 게임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