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전환대출 신청 방법 홈페이지 접수 일정은 어떻게 될까? 안심전환대출 신청 방법은 은행별로 차이가 있다. 6대 은행을 통핸 대출은 사전 안내 페이지 및 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2금융권 대출 및 6대 은행 외의 대출인 경우 

 

 

2금융권 대출 및 6대 은행 외 은행 대출인 경우 주택금융공사 홈펭지 또는 스마트주택금융 App을 통해 신청한다. 사전 안내 페이지는 17일부터 운영한다. 신청 일정은 1차와 2차로 나뉜다.

 

👉안심전환대출로 바로가기

 

안심전환대출 신청 방법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신청 방법은 온라인 또는 해당 은행 영업점 방문 접수가 있다. 국민, 기업, 농협, 신한, 우리 그리고 하나 은행이 아닌 은행과 2금융권 대출인 경우 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주택금융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한다.

 

 

기존 대출이 여러 금융 기관에 걸쳐있는 경우 대환 예정 대출 중 첫 번째 대출 금융 기관을 기준으로 신청 및 접수처가 결정된다.

👉안심전환대출 자격 확인

 

안심전환대출 신청 홈페이지 접수 일정

안심전환대출 신청 사전 안내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다.

🔻6대 은행 사전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국민은행 기업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6대 은행이 아닌 경우 주택공사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주택금융 App을 통해 신청한다.

 

🔻6대 은행 외 2금융권 대출🔻
주택공사 홈페이지

 

 

접수 일정은 1차와 2차로 나뉜다. 주택 가격별로 나뉜다. 출생연도 끝자리로 신청 가능 일자를 확인한다. 1회차는 주택가격이 3억원 이하인 경우이다. 2차 신청은 주택가격이 3억원을 초과하며 4억원 이하인 경우 신청 대상에 해당한다.

 

안심전환대출 신청 방법 사전 안내 페이지 일정

 

이상으로  안심전환대출 신청 방법 및 사전 안내 페이지 일정을 알아보았다. 대출 은행에 따라 신청 방법은 달라진다. 6대 은행 대출인 경우 은행 사전 안내 페이지 또는 해당 은행 영업점 방문하여 신청한다. 접수 일정은 1차와 2차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