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대상을 알아보자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신청 대상은 가구소득 기준 하위 80%에 지원한다. 국비 8.1조 원과 지방비 2.3 조원을 포함하여 총 10.4조 원을 지원한다. 지원 금액은 1인당 25만 원이다. 4인 가구 기준 100만 원을 지급한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대상

 

코로나 장기화로 피해를 입은 국민들에 대한 보상으로 중산층을 넓게 포괄하는 국민 지원금을 지급한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대상에게 1인당 25만 원을 지급한다. 4인 가구 기준 100만 원 수령이 가능하다. 지급 방식은 지장 및 지역 가입자의 건강보험료를 활용한다.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신청 시 신용카드, 체크카드, 그리고 선불카드 등 선택하여 수령이 가능하다.

 

 

저소득층 소비플러스 지급

코로나 19 피해가 큰 저소득층을 지원하기 위해 저소득층 소비플러스 자금을 추가 지급한다. 지원 대상은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계층 및 한부모 가족 등 저소득층 296만 명이다. 1인당 추가 10만 원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3차 신청 대상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3차 신청 대상을 알아보자.. 코로나 19 피해지원 3종 패키지 중 하나로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이 있다. 지급 절차는 버팀목플러스와 같이 온라인으로 간편 지급한다.

onepassk.tistory.com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대상 가구별 지원 금액 대표 이미지
코로나-상생-국민지원금-신청-대상-가구별-지원-금액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대상은 가구소득 기준 하위 80%에게 지원한다. 지원 금액은 1인당 25만 원이다. 지급은 직장 및 지역 가입자의 건강보험료를 활용한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신청 신용카드, 체크카드 그리고 선불카드 등 선택하여 수령한다. 저소득층 소비플러스 자금도 추가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