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사람검색 방법을 알아보자. 인스타그램을 몰래 보는 방법으로 비로그인 검색이 있다. 검색 기록을 남기지 않고 원하는 사진 및 동영상 찾기를 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몰래 사람 찾는 방법은 3가지가 있다. 비행기 모드, 웹사이트 활용 그리고 storiesig에서 검새할 수 있다.

 

 

실시간 tv 무료

공휴일 달력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사람검색

인스타그램에서 로그인하지 않고 사람을 검색하는 방법으로 가장 간단한 것이 비행기 모드이다. 비행기 모드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비행기 모드는 설정에서 전환한다. 아이폰은 제어센터 에어플레인 모드에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이용은 Storiesdown.com이다. 웹페이지에서 바로 사람검색을 할 수 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사이트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여 검색한다. 마지막으로 storiesig 다운로드 활용이다. 사진 및 동영상 저장이 가능하다. 다만 공개된 프로필 계정만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tv 무료 보기

 

기타 인스타그램 꿀팁

 

인스타그램은 PC버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PC 버전은 크롬 브라우저 또는 익스플로러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은 PC버전을 지원하지 않는다. 보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컴퓨터로 이용이 가능하다.

 

관련 포스트: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이렉트 이용 방법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사람검색 대표 이미지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사람검색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사람검색은 3가지가 대표적이다. 비행기 모드, 웹 사이트 이용 그리고 storiesig 다운로더 활용이다. 비행기 모드는 로그인은 필요하나 기록은 남지 않는 방법이다. 기타 꿀팁으로 PC버전 사용이다. 인스타그램 PC버전은 보조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사용한다.

 


< 연관 포스트 >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다운로드 방법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사람검색 기능 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