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 웹사이트 페이지 번역기인 Google 크롬 사용 방법을 알아보자. 무료 구글 번역 사이트 번역기Google 크롬 브라우저가 있다. 크롬 브라우저는 번역 플러그인 설치 없이 무료 번역이 가능하다. 다른 언어 웹사이트 페이지를 한국어로 바로 번역이 가능하다.



Google 크롬을 사용하고 있다면 오른쪽 마우스로 번역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전에는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사용이 가능했었다. 다른 브라우저 신규 사용자에게는 웹사이트 번역기를 더 이상 제공하지 않는다.



구글 번역 웹사이트 페이지

구글 번역 사이트 번역



구글 웹페이지 번역을 가장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은 Google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는 것이다. 구글 번역 사이트 번역에 플러그인은 필요하지 않는다. 오른쪽 마우스 클릭만으로 웹사이트 페이지 언어를 원하는 언어로 번역이 가능하다.


구글 웹사이트 번역기


Google 크롬 웹사이트 페이지 번역 방법은 다음과 같다. 컴퓨터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한다. 원하는 웹페이지로 이동한다. 상단 번역을 선택한다.



만약 구글 번역 웹사이트 번역기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새로고침 한다. 언어에 따라서 번역 사용을 중지할 수 있다. 특정 언어 번역을 제한하는 기능도 선택이 가능하다.


Google 크롬 번역기



구글 번역 사이트 번역기인 Google 크롬에서는 원하는 언어로 설정을 표시할 수 있도록 바꿀 수 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번역이 가능하다. 모바일 크롬 앱을 실행 후 주소표시줄 번역을 탭 하여 사용한다.



구글 웹사이트 번역 모바일


컴퓨터로 구글 번역 웹사이트 페이지 번역기 사용 중 텍스트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이 경우 텍스트 튜너를 사용하여 해결한다. 글꼴 설정을 변경하면 흐리게 표시되는 현상을 해결할 수 있다.


구글 번역 웹사이트 페이지 번역기 Google 크롬 사용 방법


구글 번역 사이트 번역기로 Google 크롬 브라우저가 있다. 플로그인 설치 없이 마우스 오른쪽 사용만으로 웹사이트 페이지 번역이 가능하다. 다른 브라우저 신규 사용자는 Google 번역기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버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크롬 앱을 실행 후 오른쪽 하단 더보기 번역을 선택하여 이용한다. 텍스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경우 텍스트 튜너를 사용하여 해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