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 자연 휴양림 예약 이용 요금 안내

금강 자연 휴양림 예약 및 이용 요금을 알아보자. 금강 자연 휴양림은 7월 중순부터 8월까지 야영장을 개방한다. 휴양림 예약은 숲나들e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용 요금은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다. 야영장 이용 시 전기 사용을 포함하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다.



금강 자연 휴양림 10인실 이상은 운영하지 않고 있다. 다만, 산림 휴양관 및 야영장은 탄력적으로 운영한다. 이용 시간은 오후 3시부터 22시까지이다. 다음날 오전 11시 휴양림 안내소에 방 열쇠를 반납한 후 퇴실한다.



금강 자연 휴양림 예약 이용 요금

금강 자연 휴양림 예약



금강 자연 휴양림은 휴양과 체험 학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지로 좋다. 금강 자연 휴양림 예약은 숲나들e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상품 유형에 따라 이용 요금이 달라진다. 금강 자연 휴양림 이용 시작일과 종료일을 선택한 후 예약한다.


금강 자연 휴양림 이용 요금


상품 유형 중 숲속의 집은 수목원 내 통나무로 지어진 집이다. 사계절 이용이 가능하며 일반인에게 대여 운영 중이다. 이용료는 56,000원에서부터 110,000원까지이다. 숙박 시설을 이용하는 이용객은 주차료와 입장료가 무료이다.




야영장은 7월에서 8월 사이 예약제로 운영한다. 삼림욕을 즐길 수 있다. 작은 규모이며 캠핑 및 물놀이장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입장료는 1,500원, 야영료 4,000원 그리고 주차비는 3,000원이다.


금강 자연 휴양림 성수기 비수기 예약



성수기와 비수기 금강 자연 휴양림 예약 이용 요금은 차이가 있다. 성수기는 7월 15일부터 8월 24일까지이다. 주말은 금, 토 그리고 공휴일 전일을 말하며 임시 공휴일은 제외한다. 부대시설 중 온수는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바베큐 사용 기준은 숲속의 집과 야영 시설이 다르다. 숲속의 집은 가스레인지 외 사용이 금지된다. 야영 시설은 불꽃이 날리지 않은 가스레인지 및 숯 사용이 가능하다. 장애인 보조견을 제외한 반려 동물은 동반 입장이 불가능하다.


금강 자연 휴양림 예약 이용 요금 안내


금강 자연 휴양림 예약은 숲나들e 홈페이지를 이용한다. 체험학습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상품 유형에 따라 이용 요금은 달라진다. 이용일은 3박 4일까지만 가능하다. 입실은 오후 3시부터 22시까지이다.


휴양림은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금액이 달라진다. 성수기는 8월 24일까지이다. 바베큐 사용 기준도 상품에 따라 달라진다. 예약 전 확인은 필수이다. 반려동물은 동반 입장할 수 없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