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인빅터스 X7은 380W 흡입력을 자랑하는 무선 청소기이다. INVICTUS X7은 가성비 좋은 무선 청소기로 30만 원대 구입이 가능하다. 독일 홉쇼핑에서 큰 호응을 받은 제품이다. 가성비와 편의성을 두루 갖추었다.



독일 INVICTUS X7 무게는 2.6kg이다. 무선 청소기 본체와 함께 2개의 배터리를 제공한다. 최대 380W 흡입력과 함께 트리거 및 LED 전등 브러시 헤드 장착도 장점 중 하나이다. 또한 180도 소프트 브러시 헤드 장착으로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가성비 좋은 인빅터스 X7 독일 무선 청소기

독일 인빅터스 X7 무선 청소기



인빅터스 X7 무선 청소기는 가성비 좋은 독일 제품으로 유명하다. 100만 원대 제품과 비교해도 흡입력과 사용 시간이 부족하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최대 흡입력은 오히려 다른 제품보다 우수하다.


독일 인빅터스 X7 최대 흡입력


INVICTUS X7은 380W 최대 흡입력과 함께 다른 장점도 있다. 내구성과 초강력 모터를 장착하였다. 헤드에 모터가 장착되어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극세사 소프트 롤러를 사용하여 표면 마찰력을 극대화하여 깔끔한 청소를 할 수 있다.



무선 청소기 사용시간도 중요하다. 60분 이상 청소를 계속할 수 있다. 듀얼 배터리를 제공한다. 표준 모드에서 30분 청소가 가능하다. 배터리는 수명이 긴 Li-on 배터리를 사용한다. 방전 시 완충까지 3시간이 소요된다. 파워 모드로 청소할 경우 8분간 청소할 수 있다.


독일 인빅터스 X7 무선 청소기 트리거 무게



인빅터스 무선 청소기 다른 장점으로 X7 트리거 고정 레버를 들 수 있다. 전원 버튼을 누르고 청소하는 방식은 손목에 무리를 줄 수 있다. 독일 인빅터스 X7은 트리거 방식으로 손목으로 가는 부담을 최소화하였다.


무선 청소기 무게는 2.6kg이다. 본체, 튜브 그리고 헤드를 포함한 무게이다. 장시간 사용도 손목에 부담이 없다. 다른 장점으로 LED 전동 브러시 헤드 장착을 들 수 있다. 어두운 공간 먼지까지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독일 인빅터스 X7 무선 청소기 미세먼지 제거


전동 브러시 헤드는 18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자유로운 회전으로 손이 닿지 않는 곳 청소도 쉽게 할 수 있다. 3중 필터 탑재도 장점 중 하나이다. 프리필터, 2종 해면 필터 그리고 HEPA 필터를 포함 3단 필터 시스템 도입으로 미세먼지 99.99% 제거가 가능하다.


독일 인빅터스 X7 무선 청소기 최대 380W 흡입력


독일 홈쇼핑에서 큰 호응을 받은 무선 청소기로 인빅터스 X7이 있다. INVICTUS X7은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최대 380W 흡입력을 자랑한다. 3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무선 청소기로 사용자 편의성도 고려한 제품이다.


내구성과 초강력 모터를 장착하였다. 일반 모드에서 60분 청소를 지속할 수 있다. 배터리 2개를 제공한다. 손목에 부담을 줄이는 작동 방식이다. 무게는 2.6kg으로 미세먼지 99.99% 제거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