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에서 사용 가능한 지역화폐로 굿뜨래 페이가 있다. 부여 관내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부여 굿뜨레 페이 구매 시 최대 10%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가입, 할인 적립 및 충전 후 가맹점에서 사용한다.

 

 

 

소비자뿐만 아니라 가맹점도 혜택이 있다. 부여 관내 소비자 증가로 가맹점 홍보 효과도 노릴 수 있다. 부여 굿뜨래 페이 가맹점 확인은 포털 사이트를 이용한다. 그럼 부여 굿뜨레 페이 가맹점 확인 및 사용 방법을 알아보자.

 

부여 굿뜨래 페이 가맹점 사용 방법

부여 굿뜨래 페이 가맹점

 

 

 

굿뜨래 페이는 부여군이 발행하는 대안화폐이다. 부여 굿뜨래 페이 가맹점은 부여에 있는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점포에서 사용 가능하다. 굿뜨래 페이는 지역 내 소비와 매출 증가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다.

 

부여 굿뜨래 페이 가맹점 사용 방법

 

포털에서 '부여 군청 굿뜨래 페이'를 검색한다. 2020년 6월 30일까지 10% 충전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사용 시 3% 캐시백 혜택도 있다. 충전 금액 부여 굿뜨레 페이 가맹점 사용기간은 5년이다.

 

 

 

부여 굿뜨래 페이 가맹점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다. 앱스토어에서 굿뜨래 페이를 설치한다. 약관 및 동의 후 회원 가입을 진행한다. 출금 계좌 연결 및 가상계좌 등록으로 금액을 충전할 수 있다. 충전 시 인센티브를 즉시 지급한다.

 

< 추천 포스트 >

코로나 자가진단법 체크리스트

긴급 돌봄 지원 서비스 안내

 

부여 굿뜨래 페이 가맹점 NFC QR 결제

 

 

 

결제 방법은 NFC 및 QR 결제로 선택할 수 있다. 환전 신청도 가능하다. 환전 금액 및 계좌를 선택한다. 환전율 50% 초과 시 수수료를 차감한다.

 

굿뜨래페이+메뉴얼(간략).pptx
다운로드

 

부여 굿뜨래 페이 가맹점 확인 사용 방법

 

부여 굿뜨래 페이 가맹점 2020년 3월 17일 기준 1559개 업소이다. 가맹점 확인은 포털을 이용한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굿뜨래 페이를 내려받을 후 계좌를 연결한다. 충전 후 가맹점에서 사용한다. 10% 인센티브 혜택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