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이라도 모두 같은 교회에서 좋은 만남을 이어가지는 못한다. 이럴 때 크리스천 데이트 어플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매칭 확률을 높여서 결혼까지도 골인하는 사람도 많다. 많이 알려진 크리스천 소개팅 어플은 두 가지이다.



크리스천 데이트와 크리스천 메이트로 매칭 확률은 높이는 방법은 따로 있다. 괜찮은 사람을 소속 교회에서 찾을 수 없다면 나를 괜찮은 사람으로 포장해야 한다. 남자와 여자 방법이 다르다. 그럼 크리스천 소개팅 어플인 데이트와 메이트 매칭 확률 높이는 방법을 알아보자.


크리스천 데이트 메이트 어플 매칭



크리스천 소개팅 어플로 데이트와 메이트가 있다. 크리스천 데이트와 크리스천 메이트 모두 괜찮은 크리스천을 만나고 싶을 때 이용하는 어플이다. 매칭 확률을 높이는 방법은 남자와 여자가 다르다. 주의해야 할 점은 프로필 설정이다.



아무래도 적은 지면에 자신을 어필해야 하는 것이 사실이다. 남자 크리스천인 경우 자신의 다양한 면을 적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믿을 만한 사람인지를 짧은 시간에 표현해야 한다. 프로필은 최대한 자세히 적는 것이 필요하다.




여자는 남자와는 차이가 난다. 남자들은 단순하다. 여자 크리스천 중 프로필 사진에 따라서 호감도가 달라지는 것을 보고 놀랐다. 가장 잘 나온 사진이 중요하다. 거기에 더하여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는 것도 필요하다.




아무래도 가장 중요한 것은 신앙적인 것을 어필하는 것이 아닐까 한다. 진지한 마음으로 미지의 상대를 배려하는 느낌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짧은 프로필에 자신 어떻게 표현할 것인지 고민하는 것이 필요하다.



크리스천 메이트와 같은 모든 소개팅 어플이 그렇듯 자신을 드러내야 한다. 남자나 여자 모두 끌림을 줄 수 있게 자신을 포장해야 한다. 방법은 잘 나온 사진과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글쓰기 능력이 아닐까 한다.



크리스천 메이트는 데이트 어플로 매칭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 여자와 남자가 다르다. 프로필 설정에서 중요한 점은 사진과 최대한 자세히 자신을 어필하는 것이다. 아무래도 다양한 면을 적어주는 것이 좋다.


프로필은 자기 이력서이다. 짧은 시간 안에 자신을 표현해야 한다. 글쓰기 능력과 진솔한 자신을 보여줘야 한다. 기본적으로 신앙이 묻어나는 글쓰기를 해야 매칭 확률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