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노리체크카드 KB 국민은행 혜택

KB 국민은행 단독으로 펭수 체크카드가 출시된다. 펭카는 2020년 2월 17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KB 영업점뿐만 아니라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도 펭수 노리체크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국민카드 펭수 디자인은 1년간 신청 및 재발급을 할 수 있다.



2020년 2월 17일부터 2021년 2월 16일까지이다. 기간 만료 후에는 기존 체크카드 디자인으로 갱신 및 재발급된다. 그럼 펭수 KB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기본 디자인 및 혜택을 알아보자.


KB 국민은행 펭수 노리체크카드

펭수 노리체크카드



펭수 KB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디자인은 2 가지로 알려졌다. 펭카와 펭모티콘으로 2월 17일부터 1년간 갱신 및 재발급받을 수 있다. 펭카는 펭하 이미지로 디자인되었다. 펭모티콘은 9개의 펭수 이모티콘이 프린트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펭수 노리카드


국민은행 노리카드는 대중교통, 이동통신 그리고 CGV 혜택이 큰 체크카드이다. 매월 20만 원 이상 카드를 사용한다면 연회비 없는 KB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를 추천한다. 대중교통은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통신요금 2,500원 및 영화 35% 환급 할인 혜택도 있다.



KB 국민은행 펭수카드


국민은행 펭수 노리체크카드는 만 12세 이상 발급이 가능하다. 온라인 발급은 만 17세 이상 신청할 수 있다. 후불교통카드는 만 18세 이상만 가능하다. 만 12세 이상 17세 미만 고객은 영업점 방문 시 교통카드 기능이 없는 노리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국민카드 펭수



체크카드는 국내 직불 이용한도가 있다. 펭카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연령에 따라 1회 및 1일 그리고 월간 이용한도가 정해져 있다. 체크카드 발급 시 자동 부여된다. 기본 한도 초과 변경은 법정대리인 동의서를 지참하여 영업점에서 신청한다.



펭수 노리체크카드 KB 국민은행 혜택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인 펭카는 2월 17일부터 발급받을 수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연령에 따라서 영업점 방문이 필요할 수 있다. 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노리체크카드는 만 18세 이상만 신청할 수 있다.


KB 국민 펭수 노리카드는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펭카와 펭모티콘으로 1년간 갱신 및 재발급 가능하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