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채움공제 복지몰 가입 최대 50% 할인 혜택

내일채움공제 복지몰 홈페이지가 3월 14일 오픈하였다. 이용 절차는 간단하다. 우선 내일채움공제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한다. 복지몰 회원가입을 한 후 이용한다. 복지몰은 이제웰페어와 함께 운영한다. 운영 취지는 중소기업 인력지원을 위한 사업이다.



근로자 복지에 취약할 수 있는 중소 벤처기업 복지 향상을 위한 대안이다.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일채움공제는 사업주와 근로자가 적립한 공제금을 최대 5년 장기재직한 근로자에게 성과급으로 지급하는 제도이다.


내일채움공제 복지몰


복지몰 이용자는 4개 공제상품에 가입한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다. 총 6개의 카테고리 안에서 최대 50%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복지몰 혜택 내용


건강관리, 자기개발, 가족친화, 복지SHOP, 여행 및 문화 그리고 생활 서비스로 구분한다. 50% 할인 혜택과 동시에 최대 5% 적립도 받게 된다. 이용은 내일채움공제 복지몰 회원가입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세부내용은 다음과 같다. 건강관리에는 건강음료 배달, 탈모관리, 스포츠센터, 골프 및 야구 그리고 체형관리가 있다.



최대 50% 할인과 최대 4% 적립을 받게 된다. 자기계발은 온라인 서점 등 도서 관련 내용과 자격증 및 교육 연관 내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복지몰 세부내용 카테고리



가족친화 카테고리는 외식, 선물, 꽃배달 그리고 가족사진 등으로 최대 50% 할인 및 5% 적립할 수 있다. 여행 문화는 공연과 국내 및 해외여행 그리고 숙박을 포함하며 최대 40% 할인과 3% 적립 혜택을 받게 된다.


내일채움공제 복지몰 가입 및 이용절차


이외에도 생활 서비스와 복지 숍에서 차량관리에서부터 휴대폰 그리고 온라인 면세점 할인 및 적립도 지원한다.



내일채움공제 복지몰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무료로 이용한다. 내일채움공제 가입자 지원 혜택으로 복지몰에서 최대 50% 할인과 더블어 이용금액의 5% 적립도 받을 수 있다.


내일채움공제 복지몰 가입 최대 50% 할인 혜택


총 6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있으며 생활 전반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지웰페어와 함께 운영하는 사이트로 4개 공제상품에 가입한 근로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