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은 만우절이다. 즐거운 거짓말은 하루를 기분 좋게 보낼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을 만들 수 있다. 장난은 적당히 해야 한다. 만우절에 영화를 보고자 한다면 롯데시네마 만우절 이벤트를 이용해보자.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영화를 볼 수 있다. 조금은 독특한 이벤트가 아닌가 한다.



가짜 diy 쿠폰을 만들어 제출하면 7천 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양식은 없다. 종이에 써서 제출해도 되고 그림을 그려서 보여줘도 된다.


롯데시네마 만우절


예전 회수권을 생각하면 된다. 가짜 쿠폰을 만들어 영화 관람을 저렴한 가격에 할 수 있는 것이다. 가짜 버스 표를 만들던 실력을 이때 사용할 줄은 몰랐다. ^^



diy 가짜 쿠폰 영화관람 꿀팁


롯데시네마 만우절 이벤트 참여시 주의사항은 필수 단어를 포함해야 한다. 롯데시네마 또는 롯시 그리고 쿠폰 또는 할인 단어를 포함한 diy 만우절 이벤트 쿠폰이어야 한다. 가짜 쿠폰은 매표소에 제출한 후 할인받으면 된다. 이외에도 SNS 쿠폰 인증으로 영화 관람권을 받을 수 있다.



만우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쿠폰을 인정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해시태그는 #롯데시네마 그리고 #쿠폰사생대회를 포함해야 한다.



롯데시네마 만우절 이벤트는 3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진행한다. 특별한 양식은 없다. 매표소 앞에서 종이에 적어도 상관없다. 그림을 그려서 만들어도 상관없다. 창작은 필요하지 않지만 반드시 들어가야 할 단어는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영화 이야기 >

- 심야영화 시간


롯데시네마 만우절 이벤트 diy 가짜 쿠폰 영화관람 꿀팁


만우절 영화 관람 꿀팁으로 7천 원에 영화 관람을 하자. 추가로 SNS 인증을 통해 영화 관람권도 받을 수 있다. 단,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증이어야 한다. 만우절은 즐거운 날이 되어야 한다. 지나친 거짓말이나 상처를 주는 가짜 뉴스는 피해야 하지 않을까? 이상으로 롯데시네마 7천 원 영화 관람 만우절 이벤트 꿀팁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