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를 휴대폰으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면 어떻까?? 정확히 말하면 이번 달에 얼마큼 사용했는지 확인하려면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한다. 그러나 2019년 2월 20일부터 휴대폰에서도 간단히 조회할 수 있게 되었다. 이용 시간은 정해져 있다.



휴대폰 신용카드 정보 조회는 스마트폰 앱 스토어 내카드 한눈에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카운트인포 어플을 내려받아야 한다.


내카드 한눈에 어카운트인포


제공하는 서비스는 보유 카드 및 이용 한도 그리고 휴면카드까지 확인할 수 있다.또한 결제금액 및 연체금액과 더불어 잔여 포인트 정보 조회도 할 수 있다.



휴대폰 신용카드 정보 제공 회사


물론 모든 카드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지금까지 신용카드 정보 조회 가능한 카드사는 15개이다.


내카드 한눈에 포인트 조회



BC 카드에서부터 현대카드까지 총 15개로 전업 카드사 8개와 겸영 카드사 7개가 대상이다. 포인트 조회는 10개 신용카드사에서 할 수 있다. 카드사에서 관리하는 포인트와 소멸 예정 포인트 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



내카드 어카운트인포 어플에서 카드 내용을 한눈에 확인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 및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다. 만 19세 이상 이어야 하며 서비스 이용 시 정보 열람에 동의 후 이용한다.




휴대폰 신용카드 정보 조회 내카드 한눈에 이용 시간


내카드 한눈에 이용 시간이 24시간은 아니다. 정보 조회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연중무휴 서비스를 제공한다. 휴대폰을 이용해 언제든지 내 신용카드 정보를 조회할 수 있게 되었다. 현명한 소비를 위해 적극 활용해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