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vip 기준을 알아보자. 기존에는 신용 및 체크카드 이용 금액을 기준으로 vip를 선정하였다. 그러나 2019년부터 하나카드는 종합점수제로 vip 선정 기준을 변경하였다. VVIP는 매년 1월 최우수 고객 관리 기준에 의해 별도로 선정한다.



2019년 하나카드 VIP 산정 일은 1월 2일이다. 점수 산정 기간은 직전 1년간 사용 실적이다. 즉, 2018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이 우수회원 혜택 선정 기준이 된다.


하나카드 vip



VIP 산정 기준은 개인 체크, 신용 그리고 우대 점수를 포함한다. 단, 법인 및 기프트 상품은 제외한다.


VIP 산정 기준 변경


점수 환산 기준은 이용 점수와 우대 점수가 다르다. 점수는 국내보다 해외 이용이 높다.



우대 점수는 장기 고객 우대가 10년당 200점으로 최대 600점까지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등급 산정 점수



필수기준은 선정 직전 6개월간 3개월 이상 이용 실적이 있어야 한다. 하나 VIP 산정 점수는 퍼스트, 로열 그리고 클래식이 다르다. 종합점수와 사용 점수 기준 모두 충족해야 한다. VIP 제도 및 선정으로 우수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 vip 기준 변경


하나카드 vip 기준은 종합점수제로 변경되었다. 이로 인해 좀 더 많은 사람이 우수고객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이용 금액이 아닌 점수제로 바뀜에 따라 이용 금액에 부담을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