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예약 취소 방법을 알아보자. 예약은 사업주와 고객 모두에게 효율적인 시스템이 아닐까 한다. 사업주는 수요에 맞게 서비스를 준비할 수 있다. 고객은 원하는 시간에 필요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네이버 예약은 무료 예약 서비스이다.



다양한 플랫폼이 많이 있다. 그중에서도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예약 서비스를 알아보자.네이버 예약은 취소할 수 있다.


네이버 예약 취소


물론 여러 가지 개인 사정이 있겠지만 가능하다. 크게 전체 취소와 부분 취소가 있다.



내 예약 바로가기


그러나 부분 취소는 사업주가 이 기능을 사용해야 환불받을 수 있다. 결국 예약 사이트 및 업종에 따라서 부분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다. 네이버 예약 취소는 '내 예약'에서 진행한다.



모바일 티켓에서 취소 버튼을 선택하면 전체 취소를 할 수 있다. 예약에 따라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 환불 규정에 따라 다르니 예약 시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만약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입금 전이거나 승인 취소가 되지 않는 경우이다. 당황하지 말고 조금은 기다릴 필요가 있다.


예약 취소 환불 소요 기간



결제 수단에 따라 취소 환불 기간이 다르다. 보통은 3일에서 5일 정도 걸린다. 페이포인트는 바로 환불된다. 무통장 입금 시에는 하루 정도 소요된다.


부분 및 전체 취소


부분 취소는 사업주가 기능을 사용할 경우만 해당한다. 예약에서 전체 및 부분 취소 여부를 선택한다.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후 진행한다.



네이버 예약 취소 방법


네이버 예약 취소 방법은 두 가지다. 부분 취소와 전체 취소가 있다. '내 예약'에서 확인한다. 부분 취소인 경우 사업주가 기능을 사용해야 이용할 수 있다. 취소는 업종과 서비스에 따라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 환불 소요 기간은 3일에서 5일 정도 걸린다. 페이포인트;로 결제한 경우 즉시 처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