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인기 뉴스

⚽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방송
😈 대한민국 VS 가나 축구 실시간

매년 새해가 되면 궁금해하는 것이 띠별 운세이다. 조금 이른 감이 없지 않지만, 내년은 무슨해 인지 알아보자. 아무래도 임신을 계획하고 있다면 태어나는 연도도 중요하게 생각하게 된다. 사람에 따라서 미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무시하고 지나가기에는 찜찜함이 있다. 이유야 어떻든 태어나는 아기에게 좋은 기운을 줄 수 있다면 안 할 이유는 없다. 2019년은 돼지해이다. 황금돼지해라고도 한다. 돈과 명예를 가지고 태어난다고 한다.


내년은 무슨해



왜 황금이라는 단어가 붙었을까? 태어난 해의 끝자리가 8이나 9인 경우 황금을 붙인다. 2018년은 개띠이다. 끝자리가 8이므로 황금개띠가 된다. 태어난 해와 더불어 많은 관심을 갖는 것이 삼재띠이다. 2019년 삼재띠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내년은 무슨해 기해년 삼재띠

기해년 돼지띠


2019년인 내년은 기해년이다. 돼지띠로 황금돼지띠라고도 불린다. 아무래도 돼지가 복을 상징하고 황금까지 붙었으니 올해 출산 계획을 세우는 사람도 많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기해년 돼지띠가 달갑지 않은 사람도 있다. 삼재를 완전히 믿지는 않아도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다.


삼재 뱀띠, 닭띠, 소띠


그럼 기해년 삼재띠는 어떤 것이 있을까? 삼재는 9년을 주기로 들어오는 천재, 인재 그리고 지재의 세 가지 안좋은 기운을 말한다.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해 삼재띠는 뱀띠, 닭띠 그리고 소띠이다. 삼재를 안 믿는 사람도 분명 있다. 그러나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다.


2019년 돼지띠해 달력


만약 안 좋은 일이 생긴다면 자신의 부주의를 탓하게 된다. 알고 있는 상황과 몰랐던 것은 다르기 때문이다.



내년은 기해년 황금돼지해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출산율도 높아지리라 생각한다.


내년은 무슨해 기해년 돼지띠 삼재


돈과 명예를 가지고 태어나는 사주라고 한다. 황금이라는 명칭이 붙는 이유는 태어난 연도와 관련된다. 8과 9로 끝나는 연도에 태어났다면 황금이 붙게 된다. 2018년 황금개띠도 마찬가지로 생각할 수 있다. 기해년 삼재띠로 뱀띠, 닭띠 그리고 소띠가 있다. 삼재는 9년마다 들어오는 3가지 재앙으로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다. 이상으로 내년은 무슨해이며 삼재띠에 대해서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