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적금 안내


기업은행 적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돈이 있다면 안정적으로 돈을 불리는 방법의 하나가 적금 가입입니다. 적은 돈이라도 모으다 보면 큰돈이 되는데요. 농협, 신한, 우리, 국민 은행 등 시중 은행에서도 적금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기업은행 적금 중 가장 인기 있는 i-ONE 놀이터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은행 자유적립식 적금으로 6개월 이상에서 1년 이하 월 단위로 계약할 수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www.ibk.co.kr



상세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털에서 기업은행을 검색하거나 www.ibk.co.kr를 주소창에 입력하여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우대금리상품



메인화면 아래를 보면 우대금리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예금상품, 펀드상품 그리고 보험상품 등 구분해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ONE 놀이터적금



'i-ONE 놀이터적금'을 알아보겠는데요. 스탬프 적립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비대면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입니다.


최고 2.35% 금리 혜택


최고 2.35% 기업은행 적금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모든 금리 우대 조건 충족 및 최고계약 고시금리 반영 시 해당합니다. 가입은 인터넷 뱅킹, 텔레뱅킹, i-ONE뱅크, IBK 휘 계좌개설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 1천 원 이상 100만 원 이하 만기일시 지급식


i-ONE 상품은 미션 참여를 통해 스탬프를 적립하면 이자가 터지는 상품으로 가입금액은 초입금 포함하여 1천 원 이상 월 100만 원 이하인데요. 2천만 원 이내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당 최대 5계좌까지 가입 가능한 상품인데요. 만기일시 지급식을 이자를 지급하게 됩니다.


비과세혜택


은행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조세특례제한법에 정한 요건을 충족한 경우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적금 만기 시 자동으로 해지하여 세후 원리금을 본인 명의 입출금식 계좌로 이체해 준다고 합니다.


기업은행 i-ONE 놀이터적금 안내


은행마다 다양한 적금 상품이 있습니다. 기업은행도 이러한 상품을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인기 있는 적금 상품 중 하나가 'i-ONE 놀이터적금' 입니다. 최고 2.35%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으로 최소 1,000원에서 월 100만 원 이하 2천만 원 이내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최대 5계좌까지 개설할 수 있는 상품으로 조건을 충족하면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기업은행 적금 'i-ONE 놀이터적금'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