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BK 기업은행은 다른 은행과 마찬가지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인 텔레뱅킹뿐만 아니라 각종 상담 시 콜센터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이때 필요한 것이 전화번호와 상담번호입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뿐만 아니라 서비스코드를 알아야 신속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당연한 얘기겠지만 업무에 따라서 이용시간이 다르다고 합니다. 상담 전화는 지역 구분 없이 1566-2566 또는 1588-2588입니다.




해외에서 전화할 경우는 031-888-8000번으로 연결하시면 직접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습니다. 업무에 따라 이용시간이 다른데요. 각종 조회, 당행 또는 타행 조회, 사건신고, 자기앞수표 조회 그리고 ATM기 이용안내는 연중무휴로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상담인 경우 오전 9시부터 17시 30분까지이며 신용 카드와 예금 신규 상담은 9시부터 18시까지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코드는 신속한 처리를 위해 미리 알아두시면 좋은데요. 아무래도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분들이 많다 보면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빨리 연결을 원한다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는 미리 숙지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번과 1588번이 있는데요. 해외에서 전화할 경우 031-888-8000번으로 연결하면 됩니다. 서비스 코드는 개인과 기업으로 구분합니다. 평소에 자주 사용하시는 번호 정도는 알고 계시는 것이 불필요한 시간을 줄일 수 있는 팁이라면 팁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