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방송편성표 한눈에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연말이나 특별한 날이 되면 각종 이벤트 행사를 하게 되는데요. 이때가 저렴하게 물건을 살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특히 유행에 민감한 아이템들을 가장 빨리 판매하기 시작하는 것이 홈쇼핑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물건은 양이 정해져 있는데요. 대부분 상품이 일정 주문량 이상 되면 매진되기 때문에 미리 어떤 방송을 하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발품 정도는 팔아야 하지 않을까요? 특히 지속해서 소비되는 물건인 경우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현재 유행하는 상품들도 싸게 살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구매량이 많다 보니 이윤을 줄이고 판매량을 늘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현대 Hmall을 자주 이용하니 현대홈쇼핑 기준으로 방송편성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에서 '현대홈쇼핑 방송편성표'를 검색하면 간단한 정보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과 시간 정도는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실시간 방송과 제품 상세 내용은 확인 할 수가 없거든요. 개인적으로 홈페이지를 주로 이용하게 됩니다. 주소창에 www.hyundaihmall.com을 직접 입력해서 들어가도 되고 검색을 통해 접속해도 되니 편한 거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도록 합니다. 메인 페이지 중간에 1번 방송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클릭하고 편성표 확인에 앞서 홈페이지를 자세히 보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벤트 및 쿠폰을 활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제가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주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100원이라도 싸게 사면 좋지 않을까요?


1번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바로 실시간 방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퓨마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로그인 없이 실시간으로 방송을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고요.



실시간 방송 아래를 보면 오늘 방송 일정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방송 중 구매 가능한 물건과 주문을 미리 할 수 있는 상품을 알 수가 있는데요. 원하는 상품을 클릭하면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그미인 럭키박스를 클릭해서 들어가 보도록 할게요.



판매가 59,900원이고 무이자 할부와 체크카드 할인 내역까지 확인할 수 습니다. 방송 중에만 주문 가능한 상품으로 배송비가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방송 일자와 시간 기본정보까지 상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치수와 제조국까지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현대홈쇼핑 방송편성표 찾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포털 검색을 이용하는 방법과 현대 Hmall을 통해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 현대 Hmall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방송 확인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가장 큰 이유는 이벤트와 쿠폰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다음 방송 시간까지 확인할 수가 있어서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간단한 정보만을 원한다면 포털 검색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이상으로 홈쇼핑 방송시간 보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