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영업시간 안내


유니클로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유니클로는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인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매장이에요. 특히 시즌이 조금 지난 것은 아주 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주로 매대 쇼핑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아도 아무 때나 갈 수 있는 것은 아니잖아요. 지역별로 영업시간에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자주 이용하는 매장 영업시간은 미리 알아두면 편리합니다.


일부러 멀리까지 가서 구매하는 물건이 아니기에 대부분은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영업시간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www.uniqlo.kr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위를 보면 매장안내 보이시죠? 이곳을 클릭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매장안내



Korea에서부터 외국에 매장까지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은 서울, 인천, 경기, 경상, 충청, 전라, 강원 그리고 제주 지역까지 전국 매장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Korea 매장




대구지역 유니클로 영업시간을 예를 들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경상지역을 선택한 후 대구 신세계점을 확인해 보도록 할게요.


대구 신세계점


이름을 선택하면 지도와 주소 그리고 영업시간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군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Kids 옷은 모든 매장이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확인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대구 영업시간


서울지역도 한번 둘러볼까요? 홍대 유니클로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우선 서울지역에서 홍대 지역을 검색해서 확인해보면요.


Korea 홍대점


Y'ZPARK HONGDAE STORE를 찾을 수 있습니다. 주소와 영업시간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Kids는 판매하지 않고 있네요.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에서부터 22시까지인데요. MALL 휴관일에 따라 영업 일자 및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하네요. 방문 전 전화하시고 출발하는 것이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이는 방법이겠네요.



유니클로 영업시간은 매장이나 지역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백화점 안에 있는 영업장은 백화점 영업시간에 맞춰서 시작하고 종료할 것이고요. 다른 매장들은 주위 상황에 맞춰서 영업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 품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꼭 전화 확인 후 출발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