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를 알아볼까요? 경상도에 거주 중인 분들은 해외여행 갈 때 김해공항을 이용하게 됩니다. 서울처럼 교통체증이 심하지 않아서 자동차 이용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리무진이 편리하더라고요.



차로 가면 주차문제도 있고 데려다주는 사람도 다시 와야 하니 불필요한 시간을 낭비하게 되거든요. 물론 자녀나 장기간 떨어져 있는 경우는 달라지겠지만 짧은 여행이라면 리무진이 훨씬 경제적입니다.




리무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로 시간 절약이 있습니다. 특별한 상황이 아니라면 이동 시간이 거의 일정하기 때문에 비행기를 놓치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계획대로 움직일 수가 있답니다.



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를 확인하기 위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포털에서 김해공항을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홈페이지 위에 교통 및 주차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거든요. 이곳에서 대중교통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국내선과 국제선이 버스 타는 곳이 다릅니다.




우선 국내선은 1층 버스정류장 1번과 2번에서 타야 합니다. 시외와 시내 리무진 버스가 다르니 확인하고 승하차하시기 바랍니다. 국제선은 국제선 청사 앞에 1번과 2번에서 타면 되는데요 자신이 타고 가는 비행기에 따라 내리는 곳이 다르니 하차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리무진 노선은 서면 부산역행과 해운대행으로 나뉩니다. 기본요금은 현금과 카드 모두 같습니다. 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 상세정보를 알고자 한다면 3번을 화살표를 선택해서 보시면 됩니다.



해운대행을 기준으로 알아보면요. 운행경로에서부터 출발시각 첫차 및 막차 시각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해공항은 경남권 시민들이 해외여행을 갈 때 많이 이용하는 공항인데요. 리무진 시간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외 리무진과 시내 리무진으로 나뉘고 국제선과 국내선에 따라 타는 곳이 다르니 확인하고 승하차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공항 가실 때는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가시는 거 아시죠? 공황 상황에 따라 출국심사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3시간 전에는 도착해야 합니다. 즐거운 여행에 시작은 공항에서부터라는 것 잊지 마시고요. 늦지 않게 도착하셔서 즐거운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