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시간을 알아보자. 휴대폰 사용에 있어 문제가 있거나 유선 전화상 궁금한 게 있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것이 가장 빠르다.



서비스에 따라 24시간 운영하기도 하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받을 수 있다. SKT 전화번호와 서비스 시간을 알아보자.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시간 안내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시간 안내


SKT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ARS 전화 상담으로 가장 보편적인 버튼식을 기준으로 알아보자.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전화로 상담하는 서비스로 사용하는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휴대폰에서 114를 누르거나 080-011-6000을 누르면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다.


SKT 고객센터 서비스 시간



유료 전화번호는 1599-0011번이다.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365일 연중무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SKT 고객센터 ARS 안내



통화 품질, 분실 및 습득 그리고 로밍 상담은 24시간 운영된다. 유선전화인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 전화 그리고 TV 품질 관련 장애 상담 또한 24시간 운영한다. 이외에도 보이는 ARS와 음성인식 ARS로도 상담 진행을 할 수 있다.


버튼식 ARS 메뉴는 다음과 같다. 1번은 사용요금, 소액결제 그리고 수납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2번은 데이터 리필 및 부가 서비스 신청 및 취소이며 3번은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그리고 트래픽 관리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4번은 로밍 서비스이며 5번은 기기변경 및 가입 상담을 위한 단축 번호이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불법 녹취 증거 법적 효력

- 사기전화번호조회 무료 검색 방법


만약 상담사 연결을 원한다면 0번을 눌러 안내받는다.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휴대폰에서 114를 누르거나 080-011-6000으로 전화하면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다.


서비스 시간은 내용에 따라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또는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전화기에 1번에서 5번까지 서비스별 단축키가 정해져 있다. 미리 알고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다. 상담사 연결은 0번을 이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