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클린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자. 고클린은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이다. 악성코드를 잡아주고 최적화를 통한 시스템 정보를 제공한다. 컴퓨터 정보 모니터링과 타이머 기능 등 사용법은 간단하다.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인터넷이 느리다면 가장 효율적인 프로그램이 아닌가 한다.



고클린 다운로드 안내

컴퓨터는 시간이 지나면 느려지게 마련이다. 불필요한 파일이 쌓이게 되면 고장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정기적으로 컴퓨터를 최적화시켜주는 것이 필요하다.


고클린 다운로드 안내


고클린은 Nave Software나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GoClean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고클린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컴퓨터 부팅 시 시작 프로그램보다 먼저 실행되는 항목 중 불필요한 서비스를 중지시킬 수 있다. 시스템 검사 예약을 통해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다. 익스플로러 최적화 기능도 제공한다. BHO 부분에 불필요한 레지스트리 값을 제거하여 속도 향상시킨다.



고클린 다운로드 무료


하드 디스크 최적화와 더불어 시작 프로그램 관리로 불필요한 리소스 낭비를 줄여준다. 사용자가 지정한 시간에 자동으로 컴퓨터를 종료하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이 갑자기 느려질 때 악성 코드를 포함한 프로세스를 강제 종료하여 속도를 향상할 수 있다.



시스템 정보 제공을 통해 내 컴퓨터의 그래픽카드, 사운드 카드, IP, Mac 주소를 알 수 있다. GoClean은 컴퓨터 치료목적이 아니라는 단점이 있다. 최적화 관리만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사용법도 간단하다. 백신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고클린 다운로드 PC 최적화 프로그램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 질러쏭 무료 다운로드 기능

-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 설정


고클린 다운로드는 홈페이지와 Naver Software를 이용한다. 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은 아니다.


고클린 다운로드 컴퓨터 관리


PC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백신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컴퓨터나 인터넷이 느려질 때 불필요한 파일을 제거해주는 무료 소프트웨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