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24 최종학력증명서 인터넷 발급


민원24 최종학력증명서 발급 방법을 알아보자. 생활기록부나 성적 증명서 등 취업 전형에 필요한 서류가 있다. 요즘은 인터넷을 이용해서 각종 증명서를 집에서 쉽게 발급받을 수 있다. 동사무소나 학교 방문 등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다. 준비물은 공인인증서와 컴퓨터와 연결된 프린터만 있으면 된다. 어떻게 발급받아야 할까?


민원24 최종학력증명서 인터넷 발급

대학교 졸업 후 취준생 1년이라는 시간을 보냈다. 원하는 회사 공채가 시기가 가까워져 최종학력 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한다. 학교가 멀어 직접 가서 띄어오기엔 시간이 아깝다.


집에서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은 없을까? 정부24에서 쉽게 발급받을 수 있다. 예전 민원24가 정부24로 바뀌었다. 민원24 최종학력증명서 발급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공인인증서와 프린터가 필요하다. 포털 검색에서 민원24를 검색한다.



다음으로 민원 검색에서 테마별 분류로 이동하면 검색 결과 중간에 초중고/대학을 확인할 수 있다. 선택해서 들어가면 최종학력증명서를 신청할 수 있다.


민원 검색 테마별


만약 대학교 졸업 예정이라면 졸업예정증명을 선택해서 신청한다. 졸업생은 2번을 신청해서 졸업을 증명할 수 있다. 검정고시 합격자는 검정고시합격증명서를 신청하여 발급받는다.


테마별 민원 초중고/대학


민원24 최종학력증명서 발급에 필요한 것은 공인인증서와 프린터다. 현재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테마별 분류를 통해 신청한다.


졸업예정증명 졸업증명 검정고시합격증명서


< 함께 읽으며 좋은 글 >

-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

-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민원24 최종학력증명서 발급





최종학력증명서 인터넷 발급은 자신의 상황에 따라 졸업예정, 졸업 그리고 검정고시 합격으로 구분하여 신청한다. 굳이 발품을 팔지 않아도 집에서 쉽게 원하는 증명서를 발급받는 방법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