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준비물 안내


2017 블랙프라이데이 날짜와 준비물을 알아보자.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물건을 사는 방법이 있다. 1년에 한 번만 있는 시즌으로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있다. 2017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날짜는 24일부터 25일까지다. 카운트다운 세일도 놓치면 아쉬울 듯하다.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그럼 원하는 아이템 획득하기 위한 준비물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2017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준비물 안내

1년에 한 번뿐인 대규모 이벤트가 있다. 매년 미국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다. 비싼 물건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한국과 시차로 인해 원하는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서 시간을 정확히 계산해야 한다. 나에게 좋아 보이는 물건은 다른 사람들도 똑같이 구매하고 싶어진다. 빠른 구매만이 물건을 싸게 사는 방법이다. 2017 블랙프라이데이 날짜는 24일과 25일이다.



정확한 시간에 빠른 구매만 할 수 있다면 이때가 가장 좋은 시기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있다. 이런 사람들은 카운트다운 세일을 노려보는 것이 좋을듯하다. 물론 블랙프라이데이인 금요일과 토요일보다는 다소 비싼 가격에 구매해야 한다.


2017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24일


그래도 정말 원하는 물건이라면 이때 구매하는 것도 방법이다. 빠른 구매를 위해서는 준비해야 할 것이 있다. 우선 해외결제를 할 수 있는 카드가 있다. 막상 구매하려고 했으나 결제가 안 된다면 당황하게 된다.



다음으로 개인통관 고유부호다. 빠른 구매로 아이템을 획득했는데도 불구하고 통관이 안 되면 말짱 도루묵이다. 관세청 사이트에서 쉽게 발급받을 수 있으므로 고유부호는 미리 받는다. 다음으로 배송대행지가 필요하다.


2017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25일


쇼핑몰마다 직배송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며 배송료도 비싸다. 배대지 선정도 중요하다. 물건을 싸게 사는 방법 중에 하나로 캐시백 사이트를 이용 포인트를 적립하다. 일정 금액 이상이 모이면 계좌를 통해 환급받게 된다.


2017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세일


같은 물건이라도 더 싸게 사는 방법이다. 물건을 싸게 사는 방법 중 관세계산도 포함되어야 한다.


2017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준비물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FEDEX 고객센터 번호 운영 시간

- 우체국 EMS 조회


구매한 물건이 관세가 높다면 배보다 배꼽이 커지는 경우도 있다. 구매전에 관세 확인은 필수다. 2017 블랙프라이데이 날짜는 24일부터 25일이다.


2017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카운트다운 세일






카운트다운 세일 기간은 20일부터 23일이다. 금요일과 토요일에 물건 구매 가능성이 작아 보인다면 카운트다운 세일 기간을 노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준비물로는 해외 결제 카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배대지, 관세계산 그리고 시차로 인한 쇼핑몰 세일 시간 확인이 필요하다. 아무쪼록 준비 잘하여 원하는 물건 사길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