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이용요금 안내

쏘카 이용요금을 알아보자. 쏘카는 연회비 무료로 시간대별 대여 가격의 최대 8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쏘카 예약은 최소 30분에서 원하는 기간만큼 이용할 수 있다. 쏘카 하루 이용요금은 10시간 기준으로 책정되며 신규 가입 시 3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쿠폰 그리고 모바일 특가 상품을 활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렌트카 이용이 가능하다.


쏘카 이용요금 안내

쏘카 이용요금


여행지에서 자동차를 이용해야 하거나 급한 일로 렌트카를 이용해야 할 경우 저렴한 비용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쏘카 이용요금 1


차량이 필요한데 하루 대여해서 사용할 것이 아니라면 렌트카 비용이 부담된다. 카세어링 서비스인 쏘카는 최소 30분부터 원하는 기간만큼 10분 단위로 최대 5일간 예약할 수 있다.



이용요금은 대여료와 주행요금으로 구분되며 등록한 결제 카드로 청구 결제가 완료돼야 차량 사용을 할 수 있다.


쏘카 이용요금 2



연회비가 무료이며 처음 이용할 경우 3시간 무료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쏘카 가격은 차종, 모델, 내륙 및 제주 그리고 주중과 주말에 따라 차이가 난다. 소형 프라이드를 예로 들어보자. 내륙은 10분 기준으로 1,430원이며 제주도는 2,210원이다.


쏘카 이용요금 3


만약 쏘친이라면 주중과 주말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루 쏘카 이용요금은 10시간 요금을 기준으로 책정되며 주행요금은 차량 이용 후 실제 주행거리에 따라 부과된다.


차량 이용에 있어 필요한 보험료는 선택한 자기 부담금에 따라 별도로 부과된다. 제주공항 쏘카존의 경우 별도 대여요금이 적용되며 편도 또는 부름 서비스 이용 시 별도의 요금이 청구된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제네시스 g70 출시 저금리 이벤트


쏘카는 차종과 모델 그리고 지역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다. 예약은 최소 30분에서부터 10분 단위로 예약할 수 있으므로 단시간 렌트카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좋은 카셰어링 서비스다.


1일 이용요금은 10시간 기준으로 결제하며 쿠폰 등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성수기와 비수기는 탄력요금제로 운영한다고 하니 결제 시 금액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한다. 자동차를 잠시 사용할 사람이라면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쏘카도 하나의 대안이 되지 않을까? 이상으로 쏘카 이용요금을 알아보았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