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축령산 자연휴양림 예약 이용 안내를 알아보자. 예약 시기는 매월 1일부터 4일 사이이며 응모 시 본인 휴대폰 인증 및 1인 1회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다.



자연 휴양림 당첨자 발표는 매월 5일 문자 발송하며 신청자가 없는 객실과 야영 데크는 선착순 예약할 수 있다.


축령산 자연휴양림 예약 이용 안내

축령산 자연휴양림 예약


경기 남양주시 수동면 축령산로 22번 위치한 축령산 자연휴양림은 가족 단위 나들이 장소로 인기가 높다.



축령산 자연휴양림 예약 안내


서울 근교에 있으며 물놀이장까지 이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기존에 선착순 추첨제의 경우 인터넷 이용에 서투른 사람의 경우 예약에 어려움이 많았다.


축령산 자연휴양림 예약 시기



이에 따라 7월부터 추첨 예약제로 전환하였다. 매월 1일 오전 9시부터 4일 자정까지 예약 응모를 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일 오전 10시 전후하여 문자 발송 후 예약 번호 확인을 할 수 있다.


축령산 자연휴양림 예약 조회



만일 당첨자가 예약 사용료 결제를 하지 않거나 예약을 취소한 경우 6일 오전 9시부터 빈 객실과 야영 데크는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한다. 만약 금일 빈방이 있는 경우 정오까지 인터넷 예약을 할 수 있으며 14:00 전까지 결제해야 한다. 단 오후 2시 이후 빈 객실이 있는 경우 전화 및 현장예약도 가능하다.


이용시간은 예약 당일 15:00 시부터 다음날 오전 12:00까지이며 예약 당일은 22:00까지 입실을 완료해야 한다. 애완동물은 입장할 수 없으나 장애인복지법에 따라 보조견 표지를 부착한 장애인 보조견 및 동반 장애인은 입장할 수 있다. 축령산 자연휴양림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다른 글 보기 >

- 대전 장태산 자연휴양림 예약 시 주의사항

-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추첨 및 선착순 이용 안내


예약 현황에서 시설명 앞에 빨간색 체크 표시가 있는 시설은 예약할 수 있으며 완료 표시가 있는 시설은 예약할 수 없다. 예약하고자 하는 시설을 클릭하면 예약화면으로 전환 된다. 수도권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은 남양주 자연휴양림 예약은 매월 1일에서 4일이다. 7월부터 선착순제에서 추첨제로 바뀌었으며 당첨자 발표는 매월 5일이다.


만약 예약을 취소하거나 사용료가 미납된 객실이나 야영 데크는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애완동물은 자연 휴양림에 입장할 수 없으나 보조견 표지를 부착한 장애인 보조견인 경우는 동반할 수 있다. 이상으로 축령산 자연휴양림 예약 및 이용 안내를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