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택배 가격


CU 편의점 택배 가격을 알아보자. 전국 7000여 개 이상의 편의점에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택배 가격은 g 단위 측정으로 최저 2,600원에 무게별로 가격을 산정한다. CU Postbox 회원 가입으로 예약, 운임 할인 그리고 각종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접수 시점부터 배달 완료까지 단계별 SMS 서비스 제공으로 사용에 편의성을 더했다. 무게별 택배 운임은 어떻게 될까?


CU 편의점 택배 가격

우체국이나 기존 택배 회사를 이용하는 것이 불편할 때가 있다. 예약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하더라도 정해지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그렇다고 직원을 탓할 수만은 없다.


기다릴 필요 없이 저렴하게 보낼 방법은 없을까?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이용한다. 편의점은 곳곳에 있다. CU 편의점은 전국 7,000여 개 이상 영업 중이다. 편의점에서 택배 보내는 법은 두 가지다. 우선 Postbox가 있다. 저울이 달린 무인 택배 장비를 이용한다.



kg 단위가 아닌 g로 측정된 가격이 산정되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으로 각종 이벤트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U 편의점 택배 가격 Postbox


CU 편의점 택배 가격은 350g 이하부터이다. 같은 지역은 2,600원에서부터 시작한다. 다른 지역은 3,100원 그리고 제주도는 5,800원 운임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대 30kg까지 가능하다.



착불 배송 시 일부 구간은 2kg까지 착불 수수료 300원이 부과된다. 도서 지역 배송은 4,000원 그리고 50만 원 초과하는 고액상품 배송 시에는 2,000원을 부과한다. 다음으로 편의점에 Postbox 무인 택배 장비가 설치되지 않은 경가 있다.


CU 편의점 택배 가격 수기송장택배 이용운임


이때는 직접 운송장을 수기로 작성하여 이용한다. 수기 송장 택배 가격은 소형, 중형 그리고 대형으로 나뉜다. 최소 5,000원에서 10,000원으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CU 편의점 택배 가격 국내택배서비스 이용운임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우체국택배 가격 배송 기준 안내

- 우체국 EMS 조회


CU 편의점 택배 가격 정보


CU 편의점 택배 가격은 350g 이하인 경우 2,600원에서 시작한다. 최대 30kg까지 보낼 수 있다. 무인 택배 장비가 있는 편의점은 g로 가격을 책정한다.




그러나 수기를 이용한 곳은 10kg 이하로 택배를 보낼 수 있다. 가격 할인을 원한다면 Postbox 회원 가입을 한다. 각종 이벤트와 할인 혜택이 있다. 또한, 택배 예약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