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암동 복수자들


부암동 복수자들은 웹툰 원작을 드라마로 만든 작품이다. 크리미널 마인드 후속의 tvN 수목 드라마로 10월 11일 저녁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총 12부작으로 작가 사자토끼 웹툰인 부암동 복수자 소셜클럽이 원작이다. 다음 온라인 만화 공모전 장려상 수상작으로 세 여자의 특별한 복수를 그린 작품이다.


부암동 복수자들 몇부작 웹툰 원작

9월 28일 크리미널 마인드 마지막 방송을 마쳤다. tvN 수목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 종영됐다. 후속작인 암동 복수자들은 10월 11일 저녁 9시 30분 방송 예정이다.


김이지, 황다은 작가와 함께 권석장 감독이 연출하는 12부작 드라마다. 이번 드라마는 사자토끼 작가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원작인 부암동 복수자 소셜클럽은 다음 온라인 만화 공모전 장려상을 받았다. 전혀 다른 세 여자의 복수를 그린 작품이다.



이요원, 라미란 그리고 명세빈이 출연한다. 원작인 부암동 복수자 소셜클럽은 총 96회로 마감되었다. 제목에서 느껴지듯 복수를 그린 수목 드라마다.


부암동 복수자 소셜클럽


재벌가 딸과 재래시장 생선 장수 그리고 대학 부인까지 전혀 다른 환경의 사람이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계층을 넘어선 특별한 복수를 그리게 된다.



부암동 복수자들은 사자토끼 작가의 웹툰 원작을 드라마로 연출한 작품이다. 원작은 다음 온라인 만화 공모전 장려상 수상작으로 총 96회로 마감되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이번 생은 처음이라 다시보기

- 나의 외사친 JTBC 일요 예능 인스타그램 이벤트


부암동 복수자들 웹툰 원작 사자토끼





10월 11일부터 첫 방송 되는 tvN 수목드라마는 12부작이다. 다른 계층의 세 여자가 만들어 가는 특별한 복수극이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