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수목원 예약 방법을 알아보자. 국립수목원인 광릉수목원은 경기도 포천 소흘읍에 위치한 서울 근교 수목원이다. 주말 나들이나 서울 근교 가을 여행에 좋은 곳으로 예약 인원에 따라 일반 예약과 단체 예약이 있다. 광릉 수목원 예약은 PC 및 모바일로 신청한다.



수목원 휴원 일은 사전 예약이 불가능하다.


국립수목원 예약

국립수목원 예약


가을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가을 여행에 최적화된 곳 중 하나로 수목원이 있다.



사전예약방법 일반예약


국립수목원인 광릉수목원은 경기도에 위치한 가족 힐링 장소다. 서울 근교 수목원으로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이라면 하루 코스만으로도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사전예약방법 단체예약



수목원은 경기도 포천 광릉 수목원으로 415에 있다. 이용시간은 매일 09:00 시부터 18:00까지이다. 1월 1일, 설날, 추석 연휴, 일요일 그리고 월요일은 수목원 휴원이다.


예약확인, 취소 및 변경



광릉 수목원 입장료는 어른 1,000원, 청소년 700원 그리고 7세 이상 어린이는 500원이다. 국립수목원 예약은 일반예약과 단체예약이 있다. 일반예약은 인터넷 PC 및 모바일로 신청한다. 19명 이하면 예약 가능하며 무료인원도 반드시 예약해야 한다.


국립수목원은 사전예약한 사람에 한하여 인원수가 제한된다.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1일 5천 명, 토요일 및 개원일과 겹친 공휴일은 1일 3천 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예약 및 예약인원 변경은 입장 예정일 한 달 전부터 당일 관람 마감 시간 1시간 전까지 해야 하며 당일 16시 이후에는 상담원을 통해 변경한다. 입장권 예매 후 취소 없이 입장하지 않으면 입장료는 환급 안 된다. 20명 이상일 때는 단체예약을 해야 한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호텔스닷컴 추가 할인 비밀가격 이용 방법

- 제주 교래 자연 휴양림 숙박 예약

- 축령산 자연휴양림 예약 이용 안내

- 실시간 펜션 예약 티몬 빈방 찾기


만약 400명이 넘어간다면 상담원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관람인 기준 2회까지 예약 가능하며 한 번에 200명에서 최대 400명까지 예약할 수 있다. 서울 근교 경기도 힐링 장소인 광릉 국립수목원은 포천에 있다.


입장시간 및 관람시간


일국립수목원 예약은 인터넷 PC와 모바일을 통해서 하며 일반과 단체 입장 인원에는 차이가 있다. 일 입장 인원은 5천 명이며 토요일, 개원일 및 겹친 공휴일은 3천 명이다. 수목원 휴원 일에는 예약할 수 없다. 이번 주 가족 나들이 장소로 서울 근교 수목원은 어떨까? 가을 초입에 좋은 기억을 만들어 보자.